Never say never
넷플릭스에는 디자인 원칙이 있지만 절대적인 법칙은 존재하지 않는다. 넷플릭스의 가장 큰 원칙은 “절대로 절대로라고 말하지 말 것(Never say Never)”이다. 넷플릭스에서는 항상 혁신이 중요하며, 현재 잘 되고 있는 것도 어떻게 더 향상시킬 수 있을지를 항상 고민한다고.
넷플릭스는 190여개국 이상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따라서 디자인팀이 간과하고 있을 것들이 항상 존재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한다. 넷플릭스 로고 트리트먼트 또한 회원들이 영화를 즐기는 상황을 고려해 디자인팀이 3개월여를 투자해 고민하는 과정에서 탄생했다.
[이하 링크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