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엔터테인먼트 TV 네트워크에 등장하던 넷플릭스 광고를 중단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IT 전문 매체 더버지 등 외신은 5일(현지시각)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디즈니 플러스(+)’ 출시를 준비중인 디즈니가 OTT 경쟁사인 넷플릭스를 소개하는 광고를 제외하며 견제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2018년 18억달러(2조1546억원)의 광고비를 집행한 넷플릭스는 TV 광고로 9920만달러(1187억4240만원)를 썼고, TV 광고 중 13%는 디즈니 그룹이 운영하는 채널에 사용했다.
디즈니는 OTT 시장 경쟁 상황을 고려해 넷플릭스를 광고 제외 업체로 결정했지만, 다른 경쟁사인 아마존이나 애플, 컴캐스트 등의 광고는 그대로 유지한다.
조회 가능 : 20회
정보소식디즈니+ 출범 앞둔 디즈니 그룹, TV 광고서 '넷플릭스' 빼 출처 : http://it.chosun.com/site/da…
페이지 정보
iami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신고 회원메모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movieli.st 작성일19.10.07 10:18 6,865 3관련링크
본문
추천 1
추천
hifive
댓글목록
디즈니 한국도 서비스할까요?
오호
고마워요^^